close

  前陣子電視上猛打的一首歌。

  老實說pei從小就對那種男生or女生的團體沒有很特別的興趣(應該說是我常常聽歌不認人啦~),我不喜歡聽那種很多人唱同一個聲部的歌,聲音全都混在一起了,根本聽不出來聲音的好壞~

  第一次聽這首歌時pei這個俗人根本不知道SJM是啥人也,只是覺得嗯~這首歌滿好聽的!後來自己查查才知道這隻團體是由韓國偶像團體Super Junior為了進攻華語市場所分支出來的一團~重點是,雖然他們也是團體,但整首歌採一人輪唱一句再合唱的方式,雖然國語不太標準(汗),但聽得出來每個歌聲都還不賴。

  除了國語版的「U」之外,後來pei也聽了韓文原版,嗯~我個人喜歡原版,大概是因為SJM的國語不夠標準越聽越奇怪吧......另外SJM版的編曲加入了聽起來感覺很芭樂(我自己覺得啦)的電音~比較起來原版的編曲pei比較喜歡。不過SJM版的「U」在中段RAP前加了一段小提琴,這邊贏了原版!

  嗯~幾個長得不賴的小子(Super Junior居然是13個人一團),踏著酷炫的舞步又唱著肉麻兮兮的歌詞~難怪可以橫掃亞洲各地,只是早過了迷偶像年齡的pei嘛~就聽歌吧!


Super Junior M - U


【歌詞】


No I can't Stop

夢中的天使來降臨 而我已經確定 要的人就是妳
請讓我來為妳斷定 守護妳的騎士 他現在在這裡
我無法想像身旁妳不在 要怎麼忍耐一個人的無奈
Oh~ 我的愛 放出去怎麼收回來

Cuz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妳屬於我 最美的夢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我要我們 手緊緊相握


妳髮上殘餘的香氣 白皙的背頸 讓我沉醉不已
低沉帶磁性的話語 纏繞在耳邊 流連不曾消去
把戒指藏在玫瑰裡 能不能請妳 和我一起走那未來
Oh~ 我的愛 放出去不會收回來

*Cuz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瘋狂不已 不能失去妳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我只要我們 心緊緊相依
Cuz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不要留我 孤單在這裡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妳只屬於我 讓我屬於妳

No I can't stop*

(Rap)
沒有什麼能夠改變 我愛妳的自由
我只想握妳的手 和妳分享所有美夢
想要陪伴著妳 在妳孤單時候 擦掉妳的眼淚 付出我的溫柔
不管有什麼 我也不感覺寂寞 沒有妳等於偏離了重心
讓我這樣捧著妳 在妳手中
讓我望著妳 看著妳 愛著妳的笑容

我會讓妳 只要我 只為我而哭
Repeat *


Super Junior  - U


【歌詞】
너를 첨 보게 되었어
neo reul cheom bo ge doe eot seo

널 원하지 않고 견딜 수가 있을까 hey
neol won na ji an go gyeon dil su ga it seol gga hey

그렇게 쳐다 보지마 너와의 게임을 아직 시작 안했어
geu reot ge chyeo da bo ji ma neo wa e ge im meul a jik si jak an haet seo

나에게서 tarot점을 봐 너의 이상형 찾아봐 줄테니
na e ge seo tarot jeom meul bwa neo e i sang hyeong chat ja bwa jul te ni

그 남자가 내가 되게 해줄테니
geu nam ja ga nae ga doe ge hae jul te ni


cuz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널 내꺼로 만들꺼야
neol nae ggeo ro man deul ggeo ya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내 우리 안에 가두고 싶어
nae woo ri an ne ga du go sip peo


뽀얗던 우유빛 피부 긴 머리 끝에 남아 있는 향기와
bbo yat deon woo yu bit pi bu gin meo ri ggeut te nam ma it neun hyang gi wa

나지막한 목소리로 날 공격하니 날 이길 순 없어
na ji mak gan mok sok so ri ro nal gong gyeok ka ni nal I gil sun eob seo

너에게 보여준 magic
neo e ge bo yeo jun magic

빨간 장미 속에 숨겨둔 반지를 줄께
bbal gan jang mi sok ge sum gyeo dun ban ji reul jul gge

그 주인이 네가 되게 해줄테니
geu ju in ni ne ga doe ge hae jul de ni


*
cuz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너와 함께 있고 싶어
neo wa ham gge it go sip peo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날 여기 두고 가버리지 마
nal yeo gi du go ga beo ri ji ma


cuz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널 내꺼로 만들꺼야
neol nae gge ro man deul ggeo ya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u girl

내 우리 안에 가두고 싶어
nae woo ri an ne gad u go sip peo


(RAP)
너의 낯선 향기에서 추억을 떠올려
neo e nat seon hyang gi e seo chu eok geul ddeo ol ryeo

바라보는 부드러운 눈빛이 내 심장을 울려
ba ra bo neun bu deu reo woon nun bit chi nae sim jang eul wool ryeo

지우려 해도 소용없어 끝도없이
ji woo ryeo hae do so yong eob seo ggeut do eob si

너를향해 달려 내가 그대를 갖겠어
neo reul hyang hae dal ryeo nae ga geu dae reul gat get seo

널 갖기위해서 모든 걸 다 걸고 전부 잃게 된다해도
neol gat gi wie hae seo mo deun geol da geol go jeon bu il ge doen da hae do

이미 게임은 시작됐는걸 잘 알아둬
i mi ge im meun si jak dwaet neun geol jal al ra dwo

이제 너의 남자는 바로 나란걸
i je neo e nam ja neun ba ro na ran geol


날 원하고 안달하게 만들테니
nal won na go an dal ra ge man deul te ni

* repeat 


【中文翻譯】
no I can't stop cause I can't stop
初次遇見過妳 不得到妳我會安心嗎-
不要那樣看者我 和妳的遊戲還沒有開始
在我這裡看塔羅牌 我會幫妳找妳的愛人
我會成為那個男人

cause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我回讓妳成為我的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想把妳鎖在我的心裡-

白皙的牛奶皮膚 留在長髮根的香味
用低沉的聲音誘惑我嗎 不可能贏我
給妳看的魔術 交給妳躲在紅玫瑰裡的戒指
會讓妳成為主人

cause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想和妳在一起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不要把我留在這裡
cause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我會讓妳成為我的
no I can't stop thinking about you girl
想把妳鎖在我的心裡

arrow
arrow
    全站熱搜

    kake0226 發表在 痞客邦 留言(3) 人氣()